Culture & Public
Relations Department

경성뉴스

HOME  > 홍보팀  > 경성뉴스

캠퍼스 단신경성사회봉사단, 발달장애학생 자원 봉사

작성자 : 홍보팀
작성일자 : 2019-01-03 10:04:20 조회수 : 567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경성사회봉사단, 발달장애학생 자원 봉사


경성사회봉사단, 발달장애학생 자원 봉사 단체사진

경성대학교(총장 송수건) 사회봉사센터는 경성사회봉사단이 부산지역 발달장애학생들로 구성된 ‘맑고 깨끗한 아이들의 모임(맑깨모)’의 재능 발표회에 자원 봉사로 참여하여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맑깨모 재능 발표회는 1년에 한번 진행되는 행사로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행사이다. 행사는 연극을 포함한 다양한 장기자랑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오랜 시간 발달장애 친구들을 위해 재능기부를 실천하고 있는 교육학과/심리학과 신민주 교수의 지도아래 봉사에 뜻이 있는 경성대학교 교육학과, 미술학과 학생 8명과 사회봉사센터 직원 등도 함께 참여하여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이날 참여한 사회봉사단원들은 발달장애 친구들이 오랜 시간 준비한 연극과 악기연주 등 다양한 장기자랑을 통해 함께 울고 웃으며 이들의 성장에 뜨거운 박수와 응원을 보내는 등 그 어떤 겨울보다도 더 따뜻하고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발달장애 학생들의 부모와 교사들은 경성대학교 사회봉사센터에서 많은 후원과 관심을 보내주어 감사하다는 인사를 거듭 하였다.

한편 경성대학교 사회봉사센터에서는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된 다양한 사람들을 돌아보고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작은 힘이나마 보태는 우리지역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열심히 감당할 예정이다.
목록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