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도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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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1. ① 이용대상 : 재학생 및 휴학생, 졸업생(졸업 후 3년 이내인 특별허가회원)
  2. ② 이용시간 : 1인 1일 1회 3시간 이내
  3. (신청자가 없는 경우 이용 중 1시간 단위로 연장가능)
  4. ③ 예약신청 : 신청일 포함 7일 이내 예약가능
  5. ④ 예약취소 : 이용 1시간 이전까지
 

예약방법

  1. ① 스터디룸 신청 선택
  2. ② 예약일자와 호실, 시간 선택
  3. ③ 상세사항 입력
  4. ④ 자동으로 예약 승인
  5. ※ 신청내역은 '신청확인/취소'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재사항

  1. ① 3회 이상 취소 및 1회 무단취소 시 1개월간 스터디룸 이용 중지
  2.      - 신청자 및 참여(이용)자 동일 적용
  3.      - 취소횟수 산정은 누적되며, 당해학년도(3월 ~ 익년2월)까지 적용됨
    구분 횟수  정지 기간
    사용자 취소 3 1개월간 스터디룸 이용 중지
    (단, 무단취소와 사용자취소의 취소 합이
    3회 이상일 경우 1개월간 이용 제재)
    무단 취소 1
  4. ② 30분 이상 지각 시 자동취소
  5. ③ 도서관 자료 30일 이상 장기연체자는 이용 불가능
  6. ④ 흡연 및 음식물 반입 금지(적발 시 퇴실조치)
 

유의사항

  1. ① 이용시간, 이용인원, 토론내용 등을 반드시 준수하여 사용합니다.
  2. ② 입실시 참여자 전원의 학생증 및 경성가족회원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3. ③ 기기나 비품을 파손할 경우 신청자가 원상복구 또는 복구비 전액을 변상하여야 합니다.
  4. ④ 다른 이용자들을 위해 이용 중 가능한 한 조용히 하여 주시고, 이용이 끝나면 비품 및 주변을 정리하고 퇴실신고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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