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
다음
오늘하루 열지 않음
창닫기
교직원포탈
학생포탈
원격지원
경성대학교
Home
Login
Join
통합검색
통합검색
업무/직원
통합Q&A
웹페이지
외부검색
통합검색
통합 검색어 입력
업무/직원검색
업무/직원 검색어 입력
통합Q&A검색
통합Q&A 검색어 입력
웹페이지검색
웹페이지 검색어 입력
외부검색
외부검색어 입력
이용안내
중앙도서관
교수학습개발센터
온라인 신청
이용 현황
공지사항
온라인 스터디룸 신청
이용안내
중앙도서관
교수학습개발센터
중앙도서관
>
이용안내
>
중앙도서관
이용안내
① 이용대상 : 재학생 및 휴학생, 졸업생(졸업 후 3년 이내인 특별허가회원[예치금회원])
② 이용시간 : 1인 1일 1회 3시간 이내
(신청자가 없는 경우 이용 중 1시간 단위로 연장가능)
③ 예약신청 : 신청일 포함 14일 이내 예약가능
④ 예약취소 : 이용 1시간 이전까지
예약방법
① 스터디룸 신청 선택
② 예약일자와 호실, 시간 선택
③ 상세사항 입력
④ 자동으로 예약 승인
※ 신청내역은 '신청확인/취소'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재사항
① 5회 이상 취소 및 2회 무단취소 시 1개월간 스터디룸 이용 중지
- 신청자 및 참여(이용)자 동일 적용
- 취소횟수 산정은 누적되며, 당해학년도(3월 ~ 익년2월)까지 적용됨
구분
횟수
정지 기간
사용자 취소
5
1개월간 스터디룸 이용 중지
(단, 무단취소와 사용자취소의 취소 합이
3회 이상일 경우 1개월간 이용 제재)
무단 취소
2
② 30분 이상 지각 시 자동취소
③ 도서관 자료 30일 이상 장기연체자는 이용 불가능
④ 흡연 및 음식물 반입 금지(적발 시 퇴실조치)
유의사항
① 이용시간, 이용인원, 토론내용 등을 반드시 준수하여 사용합니다.
② 입실시 참여자 전원의 학생증 및 경성가족회원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기기나 비품을 파손할 경우 신청자가 원상복구 또는 복구비 전액을 변상하여야 합니다.
④ 다른 이용자들을 위해 이용 중 가능한 한 조용히 하여 주시고, 이용이 끝나면 비품 및 주변을 정리하고 퇴실신고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