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구매(입찰)공고 페이지 비주얼이미지

물품구매(입찰)공고

HOME  > 기타정보  > 물품구매(입찰)공고

입찰공고VDI 솔루션 및 서버 구매

물품구매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번호

입찰품목

서류등록마감

입찰일시

제16-30호

VDI 솔루션 및 서버 구매

2017.02.22(수)

13:30

구매관재팀

(26호관 301호)

2017.02.22(수)

14:00

정보관회의실

(26호관703호)

( ※ 첨부파일을 클릭하시면 입찰품목 및 사양서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함

3.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1부

라. 이행(입찰)보증보험 증권 1부

마.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 각1부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각 1부

사. 물품공급확인서 1부

아.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4. 입찰보증금 및 귀속 :

가. 입찰금액 5/100 이상의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시 제출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 은 우리 대학에 귀속됩니다.

5.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

6. 보증기간 : 납품 이후 1년간이며, 검수 후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5%)을 제출 바람.

7. 제품 납기일은 2017.02.27.일 이내

8. 기타 사항은 구매관재팀(051-663-4132), UP사업단(051-663-5070)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년 2 월 16일

 

경성대학교 재무관

 

목록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