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추가 모집 최종합격자 등록 안내 페이지 비주얼이미지

추가 모집 최종합격자 등록 안내

HOME  > 지원자통합서비스  > 공지사항  > 추가 모집 최종합격자 등록 안내

추가모집 합격자 등록금 납부 안내

등록금 납부 안내

등록금을 아래 납부기간내에 지정은행을 통하여 납부하셔야 등록이 완료됩니다. 기간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입학이 취소됩니다. >

 
납부기간

2017.2.24(금) 16:00 까지 지정은행에 납부
※ 본교 지정은행 : 부산은행 전국 지점

 
고지서 출력

2017. 2. 23(목) 23:00 이후 입시 홈페이지에서 출력

 
납부금액

등록금 전액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금납입통지서 출력 (여기를 클릭하세요) , 등록금납부증명서 출력 (여기를 클릭하세요)
※ 은행창구 / 가상계좌 / 인터넷뱅킹(계좌이체) / ATM 이용시간은 09:30 - 16:00입니다.

 
납부방법
  1. 1) 금융기관을 이용하여 등록금고지서상의 본인 가상계좌로 납부합니다.
    • 가상계좌란 합격생 개개인마다 하나씩 부여된 고유계좌번호이며, 부여받은 계좌로 송금하면 등록금 납부가 가능합니다.
    • 학교는 가상계좌번호로 등록을 확인하므로, 입금 시 입금인은 본인이 아니어도 되지만 입금액은 고지서상의 금액과 정확히 일치해야 합니다.
  2. 2) 가상계좌로의 입금은 1회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납부하고자 하는 항목의 금액을 모두 합산하여 송금하여야 합니다.
  3. 3) 등록금 이외의 기타납부금 항목은 선택사항입니다.(납부 시에는 등록금과 합산한 금액으로 납부)
  • ○ 은행창구를 이용한 납부
    • 고지서 출력 납부 : 입시홈페이지에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 본교 지정은행을 방문하여 납부
    • 무통장 입금 납부 : 지정은행 이외의 타 은행 창구에서 납부 : 부산은행 본인 가상계좌로 송금

      ※ 송금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본인 부담입니다.

       
  • ○ 지정은행에서 CD / ATM기를 이용한 납부
    • 부산은행 : 기타업무 → 등록금업무

      ※ 신용카드 사용 안됨

       
  • ○ 인터넷뱅킹, 텔레뱅킹을 이용한 납부
    • 등록금고지서의 부산은행 본인 가상계좌로 송금
    • 부산은행 : 부산은행홈페이지 → 인터넷뱅킹 → 공과금납부 → 대학등록금 (051-627-3117)

      ※ 가상계좌의 예금주는 학생본인 이름이 표시됩니다.
      ※ 지정은행 이외의 타 은행을 이용할 경우 송금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본인 부담입니다.

※ 은행창구 / 가상계좌 / 인터넷뱅킹 / ATM 이용시간은 09:30 - 16:00입니다.

 

등록금 납부 유의 사항

  • 등록금을 지정기간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입학이 취소됩니다
  • 전액 장학금 수혜자로 등록금 납부액이 ‘0'인 경우도 반드시 등록기간에 지정은행을 방문하여 등록금고지서를 제출하고 영수증을 교부 받아야만 등록이 인정됩니다.
  • 등록금 납부 확인은 경성대학교 입시홈페이지에서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며, 납부영수증 발급은 입시홈페이지에서 납부 다음날부터 발급이 가능합니다.
  • 타대학 중복합격, 재수 등의 사유로 등록예치금 환불을 원할 경우 반드시 2017. 2. 26(일) 20:00까지 환불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환불안내 및 신청하기 참고)
  • 등록을 위한 정부보증 학자금대출제도 안내 - 학생지원팀( 051-663-4055 )
    학비마련이 어려운 학생은 스스로 대출을 받아 공부하고 졸업후 10년에 나누어 갚는 정부보증 학자금대출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정부보증 학자금대출을 이용하려는 학생은 반드시 정부보증 학자금대출 홈페이지( http;//www.kosaf.go.kr )를 통해 신청 접수를 해야 대출이 가능하며 신청하지 않은 학생은 대출을 받지 못합니다.
 

충원합격자 발표 및 등록금 납부 안내

※ 충원합격자는 충원합격시 안내하는 지정 시간까지 반드시 등록금을 납부해야 입학이 가능합니다.

충원합격자 발표 및 등록금 납부 안내
구분발표일시발표방법등록일자
1차 충원합격 2017. 2. 24(금) 20:00 이후 입시 홈페이지 공지 2017. 2. 25(토) 16:00까지
2차 충원합격 2017. 2. 25(토) 17:00 이후 개별통지 및 입시 홈페이지 공지 2017. 2. 26(일) 16:00 까지
충원합격 통보마감 2017. 2. 26(일) 21:00 까지 개별통지 및 입시 홈페이지 공지 2017. 2. 27(월) 14:00 까지
 

환불 안내 및 신청하기

  • 환불기간 : 2017. 2. 26(일) 20:00까지
  • 환불절차 : 환불신청서 작성(온라인 신청)→신청확인 및 전화녹취(입학관리팀)→환불승인(경리팀)→계좌이체(경리팀)
  • 환불진행 상황은 입시 홈페이지 '지원자통합서비스' 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환불금액 : 납부하신 등록금 및 기타 납부금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환불신청
 

장학금 안내/학자금 융자 신청 안내

  • 보훈장학금[국가(독립)유공자 또는 그 직계 자녀 장학금] : 해당자는 등록금 납부기간(2017.2.3 ~ 2.6)에 보훈처 발행의 "대학수업료 등 면제대상자증명서"를 발급 받아, 등록금 납부고지서와 같이 학생지원팀(정보관 401호)으로 제출
  • 생활보호대상자(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권자) : 해당자는 국가장학을 필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국가장학 : 경성대홈페이지 → 장학/융자안내 → 신청안내
      ※ 장학금신청 : 한국장학재단(http://www.kosaf.go.kr)
    2. 교내장학 : 경성대홈페이지 → 장학/융자안내 → 신입생 교내장학신청 안내 참조
  • 학자금 융자 : 한국장학재단(http://www.kosaf.go.kr)
  • 신입생 장학금 : 바로가기
  • 문의 : 학생지원팀(정보관 401호, 051-663-4056~58)
 

신입생 수강신청 안내

  • 일시 : 2017. 2. 27(월) 예정
  • 방법 : 단과대학별로 학과조교선생님의 지도를 받아 수강 신청함
  • 문의 : 학사관리팀 (정보관 201호, 051-663-4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