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보강관리 페이지 비주얼이미지

휴보강관리

HOME  > 수강/수업/성적  > 수업  > 휴보강관리

본교는 학기 중 담당교수가 수업을 휴강할 경우 휴강일 전 수업시간 및 SMS(문자발송)로 휴보강 사항을 신속하게 안내 함으로써 학생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 수업 결손을 방지하여 충실한 강의와 즐거운 학습 유도하기 위해 휴보강관리시스템을 운영 실시하고 있음

1. 담당교수 휴보강 입력

  • 휴보강 입력 방법 : 경성포탈 -> 교수정보 -> ‘휴보강관리’ 에 휴보강 사항 입력
  • 휴보강 안내 : 휴강 전 안내(문자발송, 수업 시 등)
  • 휴보강사항 필수 입력

2. 수강생 휴보강 조회

  • 휴보강 조회 방법 : 경성포탈 -> 학생정보 -> 수강정보관리 -> 휴보강 조회
  • 휴보강 문의 : 담당교수, 학부(과) 사무실
  • 휴강 전 안내가 될수 있도록 교수님께 요청

3. 참고사항

  • 휴보강 조회는 담당교수가 휴보강 사항을 경성포탈에 입력한 경우만 조회 가능
  • 즉 담당교수가 휴보강에 대해 미입력한 경우 경성포탈에서 조회 불가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